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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2월 19일 수요일

[구글광고]구글 광고 프로그램

[구글광고]구글 광고 프로그램

애드워드와 애드센스의 차이점은?
Google 애드워즈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관련 Google 검색결과와 Google의 파트너 사이트 네트워크에 게재되는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프로그램은 Google 애드워즈 광고를 개별 웹사이트에 게재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광고가 게재되면 Google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한 횟수나 광고 노출수를 기준으로 웹 게시자에게 광고 게재에 대한 대금을 지불하며 광고 유형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인 애드워즈(AdWords)와 애드센스(AdSense)에 관한 뉴스에 대한 관심이 날로 더해 가고 있다. 구글이 현재 그 어느 때보다도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인정하는 사실이다. 애드워즈(adwords.google.co.kr)는 구글의 pay-per-click(클릭당 과금방식) 광고프로그램이며 다른 PPC광고와도 유사하다. 하지만 또 동전의 다른 면이라고 할 수 있는 애드센스는 다른 프로그램들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한 광고프로그램이다. 애드워즈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광고를 만들거나 광고전략을 구상하는데 있어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애드워즈 광고를 만들면 즉시 인터넷에 게재 된다. 당신의 광고가 클릭될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완벽하게 예산을 관리할 수 있으며, 자신이 지불할 수 있는 범위의 독자적인 일일 예산도 정할 수 있다. 광고전략을 운영하는데 있어 예산이나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도 된다. 대상이 되는 키워드를 선택하기만 하면, 광고를 통해 목표로 하는 트래픽, 즉 당신의 특정상품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구글의 지원을 받을 수 있고, 광고가 잘 운영되고 있는지에 대한 실적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광고에 변화를 줄 수 도 있다. 그러나, 이러한 내용은 다른 pay-per-click 프로그램과 상당 부분 유사하다. 이제 또 다른 부분인 애드센스에 대해 살펴보자.애드센스(www.google.co.kr/adsense)는 애드워즈에 등록된 구글광고를 웹 페이지에 게재함으로써, 해당 사이트 운영자들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애드워즈 프로그램을 더욱 막강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당신이 애드워즈 광고주라면, 사이트 운영자들이 인터넷에 올리고 있는 양질의 컨텐츠를 광고에 이용하는 동시에, 키워드를 통해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사이트에 올려진 당신의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다.
사이트 운영자라면, 애드센스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이 제공하는 컨텐츠와 연관된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 키워드를 통해 당신의 사이트와 연관된 광고를 끌어올려 방문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올려진 구글광고를 클릭하게 되면, 그 클릭에 대한 수익 또한 얻을 수 있다. 연관성 높은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얻는 중요한 열쇠이다.
따라서 애드워즈와 애드센스는 광고주나 사이트 운영자 모두에게 있어,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광고주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목표 트래픽을 얻을 수 있고, 사이트 운영자들은 자신들의 웹사이트에 올려진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애드워즈와 애드센스는 인터넷 비즈니스와 마케팅 세상에서 점점 더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애드워즈 통합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애드워즈의 장점
·         구글 및 구글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를 대상으로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         관련된 정보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만 광고가 노출되고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에만 비용이 발생합니다.
·         애드워즈 플랫폼 하나만으로도 일반 키워드 광고 뿐 아니라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등 복합적인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애드워즈 개요
Google의 온라인 광고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예산이나 시간에 대한 제약없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애드워즈에서는 광고 게재 위치를 직접 선택하고 최소 지출 요건 없이 원하는 수준의 예산을 설정하며 간단한 방법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광고주가 제공하는 제품을 검색할 때 바로 광고를 게재하여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Google Google 파트너 웹사이트에 게재됩니다. 클릭당비용 입찰에서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Google 광고 프로그램의 이점
애드워즈 프로그램이 타사 광고 프로그램과 차별화되는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애드워즈에서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광고주의 제품을 검색할 때 바로 광고를 게재하여 잠재고객에게 도달
광고주가 제공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광고가 게재되므로, 사용자의 액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정 웹사이트 및 특정 지리적 위치(/, /, 또는 인접 지역) , 원하는 광고 게재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드워즈를 이용하면 80% 가량의 미국 인터넷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므로, 상당한 규모의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예산 관리
클릭당비용 입찰에서는 광고가 게재될 때 비용이 청구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해야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다양한 입찰 옵션이 제공되므로 그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별 지출 한도를 지정하면 그 이상 비용이 부과되지 않도록 자동 조정됩니다. 최소 지출 요건은 없습니다.

●광고의 효과를 정확히 파악하여 더 효과적인 광고를 게제
광고의 실적 보고서를 검토하여 얼마나 많은 고객이 광고를 통해 광고주의 비즈니스로 연결되고 있는지, 유입 경로는 어디인지 등 자세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애드워즈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를 수정, 개선하여 더 많은 잠재고객이 광고주의 비즈니스로 연결되도록 하세요.

애드워즈의 작동 원리
애드워즈의 작동 원리를 이해하려면, 키워드, 게재 위치, 광고 등수, 입찰가, 품질평가점수 등과 같은 핵심 기본 요소를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키워드의 광고 실행 원리
키워드는 검색 및 기타 사이트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도록 실행시키는 단어 또는 구문입니다. 예를 들어, 꽃배달 서비스의 경우 애드워즈 캠페인의 키워드로 '꽃배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꽃배달' 또는 이와 유사한 용어를 Google에서 검색하면, 설정한 꽃배달 광고가 Google 검색 결과 옆에 뜨게 됩니다. 꽃 배달과 관련 있는 Google 네트워크의 다른 웹사이트에도 광고가 게재됩니다.
판매하려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구체적인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면(: ''이라는 일반적 용어 대신 '꽃 배달' 사용),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장 관심이 많은 잠재 고객에게 광고가 보이게 됩니다. 이런 방법은 광고 실적 개선과 광고비 투자 효과 극대화에 도움이 됩니다.
2)게재 위치: 비검색 웹사이트에 광고하기
키워드는 Google 및 기타 검색 사이트의 검색 결과 옆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인터넷상의 다른 사이트, , YouTube 같은 Google 서비스, 그리고 NYTimes.com 또는 Families.com과 같은 Google 파트너 사이트에도 광고가 게재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를 '게재위치'라고 부릅니다. '게재위치는 전체 웹사이트일 수도 있고 사이트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구성합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웹사이트가 키워드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분석함으로써 Google이 자동으로 광고 게재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스스로 결정하고 싶다면, 특정 게재위치를 직접 선택해도 됩니다. 각각의 경우에 대해 입찰가를 설정하여 광고가 게재될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광고 등수: Google이 광고 게재 순위를 결정하는 방법
복수의 광고주가 동일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같은 웹사이트에 광고를 실행하거나 게재하려고 할 때, Google은 어떤 광고주의 광고를 어떤 순서로 게재할까요? 게재 순위는 광고 등수를 통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광고 등수는 입찰가(광고주가 지불하고자 하는 금액)품질평가점수(광고, 키워드 및 웹사이트의 품질 측정 결과)를 종합하여 결정됩니다. 광고 게재 위치와 사용하는 타겟팅 유형에 따라 광고 등수를 결정하는 방식에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지만, 입찰가와 품질평가점수가 항상 반영됩니다.
4)입찰 및 품질평가점수에 대해 알아보기
캠페인 유형에 따라 입찰가와 품질평가점수가 조금씩 다르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Google 및 검색 파트너에 키워드 타겟팅 광고를 게재할 경우, 입찰가는 최대 클릭당 비용, 즉 광고가 클릭될 때마다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이 됩니다. 품질평가점수는 키워드의 관련성, 방문 페이지 품질, 페이지 내 게재순위를 반영한 클릭률(CTR) 및 기타 요소를 바탕으로 결정됩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1,000 노출당 비용(CPM) 입찰을 사용하여 게재위치 타겟팅 광고를 할 경우, 품질평가점수는 단순히 방문 페이지 품질을 바탕으로 결정됩니다.
이 같은 방식에는 수많은 변동 사항이 있지만, 기본적인 원칙은 같습니다.
5)최종 지불 금액
광고주는 항상 자신의 품질평가점수와 입찰가 수준에서 확보할 수 있는 최상위 게재순위에 대해 최저 금액을 지불하게 됩니다. 최저 금액이란 바로 아래의 광고 등수(Google 검색 페이지에 게재되는 광고의 경우, 내 광고 바로 아래 광고)보다 한 등수 위에 광고를 게재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입찰가를 말합니다(10원 단위로 올림). 광고주는 지정한 입찰가와 상관없이, 입찰에서 광고주의 광고 바로 다음의 광고보다 순위를 높이는 데 필요한 최소 금액만 지불하면 됩니다.

애드워즈 광고비
애드워즈에서는 광고주가 직접 광고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소 지출한도는 없습니다. 일일 지출할 최대 금액을 설정하고 지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용 산출 방식
Google에서 검색이 이루어질 때마다 애드워즈에서 입찰이 진행되어, 검색결과에 게재될 광고와 게재순위가 정해집니다. 광고 입찰에 참여하려면 계정에 입찰 옵션을 설정하면 됩니다.
애드워즈 광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대부분 기본 클릭당비용(CPC) 입찰 옵션을 사용하며, 이 경우 광고에 발생한 클릭수를 기준으로 비용이 계산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클릭당 지불할 비용은 계정에 설정한 최대 클릭당비용 입찰가, 즉 최대 CPC 입찰가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 비용은 클릭 1회에 대해 지불할 최대 금액입니다. 실제로는 페이지의 해당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는 데 필요한 금액만큼만 지불하면 됩니다.
광고 품질과 같은 몇 가지 다른 요소에 의해 정확한 광고 클릭 비용이 결정됩니다. 그러나 광고의 최대 CPC 입찰가를 1000원으로 설정하면 고객이 광고를 클릭할 때 해당 클릭에 대해 지불할 최대 금액은 1,000원입니다. 동일한 광고 게재순위에 대해 경쟁업체의 입찰가가 500원일 경우 다른 요소가 모두 유사하다고 가정하면 510원만 지불해도 광고가 게재됩니다.
https://adwords.google.co.kr 에서 계정으로 이동하면 언제든지 광고비 및 결제 내역에 관한 전체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일일예산을 설정하여 지출 한도 지정
일일예산이란 계정의 각 광고 캠페인에 대해 일 단위로 지출하고자 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예산 금액은 광고주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일일예산이 소진되면 해당 일의 광고 게재 횟수가 줄어들거나 게재가 완전히 중단됩니다.
Google에서는 일일예산으로 가능한 것보다 하루 최고 20% 더 많은 클릭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를 초과게재라고 합니다. 초과게재는 트래픽이 저조하여 광고 노출이 많이 발생하지 않은 날의 광고 실적을 보충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예산을 초과하는 클릭 또는 노출이 발생할 경우에도 결제 기간에 청구된 총 비용에 대해 평균을 구하면 일별 비용이 일일예산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광고 캠페인에 대한 일일예산으로 한 달 내내 10,000원을 유지한 경우 해당 월에 해당 캠페인에 대해 청구될 최대 금액은 304,000(10,000 * 월 평균 일수 30.4)입니다.
2)입찰가 조정
클릭당비용 입찰 옵션을 사용하면 광고에 대한 최대 CPC 입찰가를 설정하게 됩니다. 입찰가는 언제든지 하향 조정할 수 있지만 그럴 경우 광고의 검색결과 첫 페이지 게재순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대 CPC 입찰가가 높으면 페이지에서 보다 높은 순위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설정한 일일예산을 토대로 입찰가가 자동 조정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시스템에서 지정된 예산 내에서 최대한 많은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 방법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이 옵션을 자동 입찰 옵션이라고 합니다.
3)투자 수익 증대를 위해 관련성 높은 광고 만들기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품질이 우수한 키워드 목록과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최대 CPC 입찰가를 높이면 페이지에서 보다 높은 순위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 키워드 및 설정을 개선하면 추가 비용 부담 없이 광고의 게재순위를 높일 수 있으므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높은 품질의 광고를 위해 Google에서는 품질평가점수라는 측정 방식을 사용합니다. 같은 게재순위에 대해 일반적으로 품질평가점수가 높을수록 비용이 적게 들며 점수가 낮을수록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내 최대 CPC 입찰가를 2,000원으로 설정했는데, 경쟁 광고주의 경우 최대 CPC 입찰가는 3,000원인데 광고의 품질이 평균이하라면 입찰가는 낮더라도 광고 품질이 높아 내 광고가 더 높은 순위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텍스트 광고의 구성요소
온라인 광고는 모두 기본적으로 메시지를 클릭하면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텍스트 광고는 가장 간단한 형태의 클릭 가능 메시지로서, 광고 제목, 표시 URL 및 설명의 3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샘플 광고를 통해 이들 구성요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Google 광고
adwords.google.co.kr
빠른 결과를 원하세요?
광고 제목
표시 URL
설명
1)광고 제목
광고의 첫 번째 줄은 고객의 눈에 가장 잘 띄는 부분입니다. 광고 제목을 더 부각하고 싶으면 키워드를 포함해 보세요. 광고 제목이 사용자가 검색하는 내용과 일치하면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샘플 광고에서 살펴보면 '광고'라는 키워드가 온라인 광고 방법을 찾는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2)표시 URL
녹색으로 표시되는 표시 URL은 광고 대상 웹사이트의 URL을 가리킵니다. 애드워즈에서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어디로 연결되는지 알 수 있도록 간단하면서도 의미 있는 표시 URL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표시 URL에 표시된 웹사이트 내에서 광고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페이지로 이동하는 도착 URL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는 도착 URL이 표시되지 않으며 광고의 표시 URL만 표시됩니다.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표시 URL 개선
텍스트 광고의 표시 URL에는 웹사이트에서의 페이지 위치를 나타내는 링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링크를 현재 위치라고 합니다. 이러한 현재 위치 링크를 통해 고객은 웹사이트에서 관련 섹션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결과 상단이나 하단에 게재되는 일부 광고에는 광고와 고객의 관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현재 위치가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개별 현재 위치 링크를 클릭하면 웹사이트에서 관련 페이지나 섹션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 고객이 샌달을 사기 위해 '여성용 샌달'을 검색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고객에게는 현재 위치가 추가된 다음과 같은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이 고객이 샌달 뿐만 아니라 다른 신발도 보고 싶다면 '여성용 신발' 현재 위치 링크를 클릭할 것입니다. 광고주가 판매하는 부츠와 샌달을 둘러보던 중 마음에 드는 신발을 발견해서 갈색 가죽 부츠와 핑크색 샌달을 구매하기로 결정합니다.
주의사항
Google은 현재 위치 링크를 만들 때 방문 페이지의 현재 위치 주석을 사용하므로 광고에 표시할 현재 위치와 현재 위치 표시 여부 등을 광고주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 현재 위치를 표시하는 방법
웹사이트 코드를 편집하고 현재 위치 주석을 추가하면 현재 위치가 추가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위치를 만들기 위해 웹사이트에 사용되는 코드는 광고주가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용 이해하기
고객이 광고 제목에 있는 링크나 현재 위치 링크 등 광고에 있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비용이 청구됩니다. CPC 입찰가를 설정하면 클릭당 지불할 최대 비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 제목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든, 현재 위치 링크를 클릭하든 광고주가 지불하는 금액은 동일합니다. 이 금액은 광고의 표시 URL이 현재 위치 링크와 함께 표시되는지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실적 데이터 보기
광고 제목을 클릭하거나 현재 위치 링크를 클릭해 웹사이트로 이동한 클릭을 조회하여 현재 위치의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될 수 있는 위치
애드워즈로 광고를 실행하면 광고의 타겟팅 방법, 광고 게재 대상 및 만든 광고의 유형에 따라 웹상의 다양한 위치에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광고 게재위치 및 게재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Google 검색 및 기타 검색 사이트에 광고 게재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를 타겟팅할 경우 광고할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키워드 목록을 선택합니다. 사용자가 광고주가 선택한 단어나 구문으로 검색하면 광고주의 텍스트 광고가 검색결과의 옆이나 위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 사용자가 광고주의 키워드로 Google에서 검색할 때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컵케이크'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는 경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검색 네트워크에 속하는 다른 검색 사이트: AOL과 같은 Google의 애드워즈 광고 게재 파트너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검색을 하면 검색결과의 옆이나 위, 또는 다른 관련 검색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됩니다. Google의 글로벌 검색 네트워크에는 Google 지도, Google 쇼핑 및 Google 그룹스는 물론 Google 검색 파트너의 사이트가 포함됩니다.
•모바일 검색: Google 검색의 모바일 버전인 http://m.google.com  에 광고가 게재됩니다.
2)고객이 방문하는 웹사이트에 광고 게재
사용자가 웹을 탐색할 때 광고를 게재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및 동영상 광고를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Google Finance, Gmail, Blogger YouTube 등 일부 Google 웹사이트와 애드워즈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여러 파트너 웹사이트로 구성됩니다. 이 네트워크에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모바일 사이트 및 앱, 즉 모바일 디스플레이 파트너도 포함됩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에서 페이지의 콘텐츠를 타겟팅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광고주가 직접 선택하는 특정 웹사이트 또는 게재위치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웨딩 케이크를 판매하는 광고주인 경우 유명한 웨딩 플래닝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키워드, 게재위치, 잠재고객 및 주제 등 선택한 타겟팅 방법에 따라 웹사이트에 게재됩니다.
3)휴대전화 및 기기에 광고 게재
사용자가 이동 중에 웹사이트를 검색하거나 방문할 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광고는 휴대기기 및 태블릿에서 Google 검색을 수행할 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iPhone, Android 기기 또는 태블릿과 같은 고급형 휴대기기에서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텍스트, 이미지 및 동영상 광고가 이 사이트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일부로 간주되는 모바일 앱에도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4)특정 지역의 사용자 또는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 게재
텍스트 광고를 게재하려는 경우 전국의 고객, 특정 지리적 위치의 고객, 또는 검색어에 위치의 이름이 포함된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은 동네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 인근 지역의 고객만을 대상으로 광고와 특별 이벤트 정보를 게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 경우 인근 지역만 타겟팅하면 됩니다.
잠재고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잠재고객의 언어로 캠페인을 타겟팅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여러 언어를 사용하는 경우 각 언어별로 광고와 키워드를 관리할 수 있도록 별도의 캠페인을 만듭니다.
5)특정 잠재고객에게 광고 타겟팅
애드워즈에서는 특정 그룹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텍스트, 이미지 및 동영상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사용자: 리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 이전에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 캠페인에 관련성 있는 관심 카테고리를 추가하여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카테고리를 추가하면 애드워즈에서는 광고주의 목록에 추가된 사용자나 애드워즈 시스템의 판단에 따라 해당 카테고리에 관심이 있을 것으로 여겨지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합니다. 

애드센스 최첨단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프로그램
애드센스의 장점
·         사이트와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광고 디자인도 맞춤 설정 가능하고 온라인 보고서를 통해 광고의 실적을 단위나 위치별로 분석하실 수 있습니다.
·         검색용 애드센스를 통해 방문자들에게 검색 기능도 제공하고 추가 수익도 올리실 수 있습니다.

가입방법

Google 애드센스가 다른 광고 네트워크와 차이점
Google 애드센스는 Google의 혁신적인 기업용 솔루션으로서 귀하의 사이트의 진정한 수익 잠재성을 극대화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다음은 애드센스 프로그램이 지닌 장점 중 일부입니다.
1)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실행합니다.
Google
애드센스는 페이지 콘텐츠와 검색용 애드센스 검색어를 타겟으로 하는 텍스트 및 이미지 기반 광고를 보기 쉽게 게재합니다.
2)Google 검색 기술을 활용합니다.
Google
의 독점적인 검색 및 페이지 순위 지정 기술은 애드센스를 가능하게 하는 기반입니다. 웹페이지의 컨텍스트와 콘텐츠를 파악하여 Google 광고를 귀하의 페이지에 정확하게 대응시킵니다.
3)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광고를 실행합니다.
키워드 타겟팅 광고 외에도 Google은 게재위치 타겟팅 광고를 제공하여 귀하의 페이지에 꼭 맞는 노출당 지불 광고를 제공합니다.
4)원하지 않는 광고를 필터링합니다.
Google
은 편집팀, 필터링 기술 및 귀하가 입력하신 내용을 결합하여 귀하에게 알맞는 강력한 필터를 만듭니다.
5)빠르고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시작하기가 쉬우며 별도의 엔지니어링 리소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Google에서 몇 개의 HTML 행을 제공하여 웹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이 작업에는 몇 분이 걸리며 그 후에는 귀하의 페이지에 Google 광고가 게재되어 광고 수익이 발생합니다.

애드센스 종류
1)콘텐츠용 애드센스
2)검색용 애드센스
귀하의 웹페이지에 맞춤 검색엔진을 설치하면 검색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를 게재해 줍니다.
3)모바일 콘텐츠용 애드센스
귀하의 모바일 사이트에 관련성이 높은 텍스트, 이미지 광고를 게재해 줍니다.
4)모바일 애플리케이션용 애드몹
귀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광고를 게재하시려면 애드몹에 가입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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